top of page
작성자 사진한국동아시아연구소

한중글로벌협회(한중우호연합총회), 아시아에서 글로벌로의 첫 발을 내딛다

한중우호연합총회는 (사)한중글로벌협회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설립된 실행 기구의 일환으로서, 이번에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차원으로 도약하기 위한 첫 걸음을 내딛게 되었습니다. 🎉


(사)한중글로벌협회는 한중 양국의 우호 협력을 기반으로, 이를 글로벌 차원으로 확장해 나간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그 첫 걸음으로, 아세안 10개국(인구 약 6억 7천만 명)의 중추 역할을 하고 있는 말레이시아에 "아시아글로벌우호연합(AGFF, Asia Global Friendship Federation, 가칭)"을 설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말레이시아의 파트너는 현지에서 활동하는 화교 사회의 주요 인사들로, 이들은 말레이시아 왕실 및 아세안의 다른 국가들 주류 사회와도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어, "한중+글로벌" 협력의 이상적인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연내에 말레이시아에서 AGFF 설립 관련 포럼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어려운 환경이지만, 훌륭한 분들과 함께 글로벌 무대로의 도약을 위해 끊임없이 정진하겠습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APEC 관련 인터뷰, 중국 주요 언론의 뜨거운 반응! 🎤

최근 APEC 관련, 한중우호연합총회 우수근 총회장 인터뷰가 중국의 주요 언론 매체를 통해 폭넓게 보도되었습니다. 인민일보, 신화통신, 중국 영문 정부 사이트, TV 매체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관련 인터뷰를 소개하며 그 내용을 주목했습니다. 이번...

Comentá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