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과 정치권의 혼란 속에서도, 저희 (사)한중글로벌협회(한중우호연합총회)의 활기찬 행보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전국 각지에 한국 최대의 네트워크를 구축한 저희는 현재 중국의 다양한 정부 기구, 단체 및 기업들과 전략적 협력 파트너 관계를 체결하며 한중 협력의 열기를 더해가고 있습니다.
이미 저희는 <요녕성 민영경제 국제협력 상회>, <산동성 길림 상회>, <요녕성 농산품 수출입 협회>, <대련시 현대전자 비즈니스 산업 협회>, <한국 산동 상회>, <강서성 경제 무역 교류 촉진 협회>, <허난성 경제 협력 상회> 등과 협약서를 체결했습니다.
이번에는 심천시 정부가 운영하는 <심천 정보화 및 산업화 융합 촉진회>와 청도의 <만룡과학그룹>과도 새로운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특히 만룡과학그룹과의 협력을 통해 한국 내에 창업지원센터를 설치하여, 한국 기업들의 중국 진출을 전례 없이 더 원활하고 안전하게 지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희 한중우호연합총회는 앞으로도 중국의 중앙 및 지방 정부 산하 기구들과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한국 기업들이 중국 시장에 더 효율적이고 원활하게 진출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갈 것입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留言